SUPPORT

품질보증

WARRANTY

품질보증기준
  1. 고객 과실로 인한 안전사고나 제품 이상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2. Lifter, Handle, Seaming Roll은 소모품으로 품질보증 품목에서 제외됩니다.
  3. 시밍규격조절에 관한 출장서비스는 별도의 서비스 비용이 청구됩니다.
무상수리
  1. 품질보증 기간내 모터고장, 스위치 등 전기,전자 부품의 불량
  2. 수리 후 90일 이내에 동일 부위 재고장이 발생한 경우
유상수리
  1. 천재지변(화재, 염해, 가스피해, 지진, 홍,수해, 낙뢰, 이상전원, 역전류 등)에 의한 고장
  2. 사용중부주의 (낙하, 충격, 이동중파손, 무리한작동, 침수, 곰팡이 발생 및 먼지 스파크)
  3. 정상 사용중 부품마모로 인한 부품교체(시밍롤, 시밍척, 리프터, 핸들)
소비자 분쟁 해결기준 안내
  1. 소비자분쟁해결기준은 소비자와 사업자간에 일어날 수 있는 피해보상에 관한 분쟁을 원활하게 해결하기 위한 기준으로,이 기준에서 정하는 “공산품의 피해보상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제1조(목적)
  2. 이 고시는 소비자기본법 제16조 제2항과 같은 법 시행령 제8조 제3항의 규정에 의해 일반적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따라 품목별소비자 분쟁해결기준을 정함으로써 소비자와 사업자(이하 “분쟁당사자”라 한다)간에 발생한 분쟁이 원활하게 해결될 수 있도록 구체적인 합의 또는 권고의 기준을 제시하는데 그 목적이 있다. 제2조(피해구제청구)
  3. 분쟁당사자간에 합의가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 분쟁당사자는 중앙행정기관의 장, 시·도지사, 한국소비자원장 또는 소비자단체에게 그 피해 구제를 청구할 수 있다.